이음 특허법률사무소는 삼성을 포함한 국내 IP 선도 기업의 지식재산권 업무를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에게 필요한 특허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 기반의 기업은 특허 포트폴리오 확보가 가장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지식재산권에 대한 전담인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음 특허법률사무소는 다수의 기술기반 기업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의 value up을 위한 특허 포트폴리오 구축 전략에 대한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허의 분석은 단순히 선행기술의 유무의 판단이 아니라, 경쟁사의 특허 분석, 발명의 권리화에 따른 특허 활용 등의 수립의 도구로서 기업에서 꾸준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음 특허법률사무소는 기술분야별로 전문화된 변리사 업계 최고 수준의 IP 분석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에게 있어, 기술의 보호 및 기술 장벽 형성은 스타트업의 유일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트업에 맞는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경영 리스크 감소, value up이 가능하도록 컨설팅 업무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이음 특허법률사무소는 다수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및 벤처캐피탈(VC) 회사들과의 네트웍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수한 스타트업의 발굴에 동참하고 있으며, 아울러 스타트업에게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